추석 연휴는 잘 보내고 왔어? 처서매직을 기대했는데, 추석 때도 엄청 덥더니 드디어 날씨가 시원해졌어! 이제 진짜 가을이 온 거 맞겠지…? 일교차가 크니까 낼나러 여러분들 감기 꼭 조심하고! 낼나 사무실에도 벌써 감기 환자가 생겼거든 ㅎㅎ 푹 쉬고 돌아온 만큼 오늘의 로우파일도 내용을 꽉꽉 담았으니 기대해! 💚
📂 오늘 로우파일에는 이런 내용이 들어있어!
📂 쉿, 우리끼리 비밀인데.zip
미니모어맥스는 계속 발전 중!
2025 낼나다 콜라보 스티커 라인업 공개!
📂 낼나에 새로운 멤버가 합류했어! 🥳
📂 낼나팀에도 테라피 독 출근 2편 (a.k.a 두유 대리)
📂 낼나러의 소중한 이야기.txt
📂 쉿, 우리끼리 비밀인데 🤫
미니모어맥스는 계속 발전 중!
낼나가 개발한 유연한 습관앱 미니모어맥스! 출시하자마자 많은 낼나러분들이 찾아주셨고, 앱을 통해 꾸준히 습관을 만들어가는 분들도 많더라고! 그리고 그 기간동안 우리에게 앱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해줬어. 궁금한 점, 불편한 점, 추가됐으면 하는 점들을 수집해서 드디어 업데이트를 했어! 미니모어맥스 1.13는 어떤 부분이 발전했을까?
1️⃣ 프로버전은 습관을 최대 8개 까지 만들 수 있도록 변경했어! 한 번에 다양한 습관을 만들고 싶다는 분들의 의견이 많았거든. 이제 더 많은 습관을 매일 만들어가 보자!
2️⃣ 습관 순서를 변경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어! 그래서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습관을 가장 앞으로 바꿀 수 있지! 더보기 메뉴의 [진행중인 습관 목록]에서 변경할 수 있어!
3️⃣ 하나의 습관에서 서로 다른 단계의 실천을 기록할 수 있게 했어! 예를 들어, ‘매일 운동하기’라는 습관을 진행 중인데 오늘 아침에 ‘모어’를 달성하고 기록을 했어. 그런데 저녁에도 컨디션이 좋아서 운동을 더 할 수 있을 것 같은 거야. 그래서 ‘맥스’를 달성했다면, 둘 다 기록할 수 있어!
이외에도 웰컴메시지가 시간대에 따라 다르게 나오게 만들었고, 내가 많이 한 행동의 통계도 볼 수 있어. 그리고 그 동안 발견된 여러 버그도 수정했지. 미니모어맥스로 습관 만들고 있는 낼나러라면 이번 업데이트를 놓치지 말자!
콘텐츠 마케터 인턴 셀라가 만든 업데이트 소식. 미니모어맥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미니모어맥스를 기획하고 디자인한 쌤은 퇴근길에 이 게시물을 발견하고는 눈을 비비고 다시 봤다는 후문.
그리고 리지는 이걸 보고 급기야 계약이 안끝났으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셀라 화이팅...💪)
2025 낼나다 콜라보 스티커 라인업 공개!
매년 11월 1일은 낼나에게 아주 중요한 날이야! 낼나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지금의 낼나가 있게한 제품인 낼나 다이어리(이하 낼나다)가 나오는 날이기 때문이지! 낼나다가 출시될 때는 항상 따라 오는 게 바로 낼나다 콜라보 스티커야! (이하 낼콜스)여러분들이 꾸준히 다이어리를 쓸 수 있도록, 멋진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낼나다에 딱 맞는 스티커를 함께 만들고 있어!
콘텐츠 디자이너 루나가 여러분들에게 멋진 스티커를 전하기 위해 지금도 브랜드와 끊임없이 소통하며 열심히 일하고 있으니까 응원의 한 마디를 남겨줘도 좋아! 📣
과연 2025 낼콜스와 함께 하는 브랜드는 어디일까? 궁금하지? 로우파일 구독자 여러분들에게만 미리 알려줄게! 이번에는 6개 브랜드와 함께할 거야!
이번에는 귀여운 캐릭터 브랜드와 아날로그 감성의 브랜드가 함께하니까 선택의 폭이 늘었어! 여러분 마음에 드는 브랜드가 있다면 2025 낼콜스를 기대해!
📂 낼나에 새로운 멤버가 합류했어! 🥳
최근에 낼나팀에 세 명의 새로운 멤버가 들어왔어! 브랜드 매니저 Joon, 머천다이저 Knitty, 콘텐츠 마케터 인턴 Selah까지. 낼나러들이 더 멋진 내일을 살아갈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멋지게 역할을 해줄 새 멤버들이 인사를 전해! 👋
나는 낼나에서 MD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준이야!낼나러들이 좋아할만한 상품이 무엇일지 항상 고민하고 기획하는 업무를 하고 있어. 낼나러들이 감동받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지!
내가 좋아하는것은 다양하게 있지만 지금 가장 좋아하는것은 이제 돌을 앞둔 우리 아기야 ㅎㅎ 요즘에는 어떤 힘든일이 있더라도 우리 아기 웃는 모습이면 모두 헤쳐나갈 수 있을것 같아!
안녕 나는 온라인 MD로 새로 함께하게 된 니티야! 나는 더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이 낼나의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과정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어. 앞으로 온라인에서 낼나의 제품들을 더 쉽고 자주 보게 되면 좋겠어~
나는 취미가 좀 많은 편인데 가장 좋아하는 건 덕질하고 뜨개질이야! 둘 다 아주 오래된 취미고, 삶의 원동력이라 할 수 있지! 앞으로도 좋아하는 일을 더더 많이 할 수 있게 행복하고 알차게 살고 싶어!
안녕 나는 낼나의 새로운 콘텐츠 마케터 인턴 셀라야! 낼나와 미니모어맥스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재밌고 친숙한 콘텐츠로 만드는 역할을 맡고 있지!
나는 집순이라 침대에 누워 자는 걸 정말 좋아해! 월요병 이슈로 어제도 10시간 잔건 안비밀~!
TMI지만 어제 집 가자마자 바로 자느라 운동을 못했어! 그래서 오늘은 꼭 하러가려구!(이정도면 내일을 나답게 살아가는 찐 낼나러 맞겠지….?ㅎㅎ)
📂 낼나팀에도 테라피 독 출근 2편 (a.k.a 두유 대리)
지난 뉴스레터에 낼나 사무실에 출근한 테라피독 루미 부장 다들 봤어? 루미 덕분에 그날 낼나팀 모두는 아주 행복하게 일할 수 있었어. ㅎㅎ 그런데 최근에는 비타의 반려 강쥐 두유 대리도 사무실에 출근했지 뭐야?(루미는 부장이고 두유는 대리인 이유는 별 거 없고 그냥 출근순이다...)
새침한 매력의 루미와 다르게 두유는 만지는 걸 허락해주는 강쥐라서, 힘들 때면 두유를 쓰다듬으면서 테라피 시간을 가졌어. 그리고 두유는 가리는 거 없이 뭐든 잘 먹어. 너무 잘 먹어서 문제지. 한창 일을 하다가 시선이 느껴져서 돌아보면 두유가 먹을 거 없냐는 듯한 촉촉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어. 너무 귀여워서 먹을 걸 줄 수 밖에 없지. ㅎㅎ 그렇게 두유는 사무실에서 아주 잘 얻어먹고 갔다는 후기…
빵야! 🔫
휘릭!
손말고 먹을 거...
살짝 졸림
비타를 지키는 두유를 찍는 루나
촉촉한 눈망울 🥺
📂 낼나러들의 소중한 이야기.txt
인스타에서 봤을 때 서울권에서 페어나 팝업 진행하시는 걸 많이 봤었는데 지방러라 타지에서도 방문할 기회가 생기면 좋겠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로우파일을 통해 대구 더현대 팝업 소식을 듣게 되어 열리면 시간 될 때 꼭 가봐야겠다 싶었습니다~ 과연 어떻게 꾸며져 있을지 기대되네요! 팝업 같은 행사 스포 앞으로도 마구마구 부탁드려요!
- 이번 기회에 낼나 팝업스토어 꼭꼭 방문하기! 기대하는 만큼 더 멋지게 준비해서 보여줄게! 조금만 기다려 줘 💚
더현대 서울인줄 알고 잔뜩 기대해버렸는데.... 너무 아쉽지만 꼭 더현대서울에서도 해줘.... 😭😭 그리구 루미 실제로 본적있는데.. 진짜 너모 귀엽고 예뿌게 생겼어...🤍 진짜 대박적 ㅎㅎ
- 더현대 대구에서 잘 하면 더현대 서울에서도 불러주지 않을까? 더현대 서울에서도 팝업 스토어할 수 있게 잘해볼게! 응원해줘~
아니 루미 잘생겼어! 나도 낼나팀할래! 나도 루미 보러갈래ㅐㅐㅐ
- 이 메시지를 리지가 좋아합니다. ㅎㅎ 두유도 너무 귀엽지? 낼나팀하러 와~~
10월에도 많은 휴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 낼나팀은 그동안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겠지만...ㅎㅎ 여러분들은 푹 쉬고 팝업 스토어도 놀러와주길 바라. 💚 아참! 다음 발행일은 보니까 한글날이더라고? 그래서 하루 뒤인 10월 10일 목요일에 보낼 예정이니까 잊지 말기!